반응형
|
아이폰4 악세사리 벙커링 4kg도 들어요
낙화 방지용 아이폰4 악세사리 벙커링 bunker ring을 써보았습니다. 고가의 스마트폰을 사용하다가 실수로 길바다가에 내팽겨쳐져 액정에 금이가고 기스가 날 수 있습니다. 아이폰4 악세사리 벙커링이 있다면 낙하방지를 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손가락에 끼워서 스마트폰을 들고다니기 편할 뿐만 아니라 거치대로 쓸 수 있습니다. 360도로 돌아가는 벙커링을 이용해서 눕혀서 스마트폰으로 영화를 볼때 거치대로 쓸 수 있습니다. 링부분은 고무라서 구부릴 수 있어 주머니에 넣을기 편해 휴대하기 편합니다. 벙커링의 접착력은 4kg 까지 들 수 있어 아이패드도 거든하게 들 수 있습니다. 벙커링 악세사리을 이용한 활용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스마트폰 손가락에 끼워서 안전하게 사용하기
벙커링(Bunker Ring)은 스마트폰, 아이패드 뒤에 붙여서 들기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악세사리입니다. 판매가격은 12,000원정도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손에서 자주 떨어뜨리는 부주의한 성격이신분들은 꼭 구매하세요. 저처럼 아이폰이 굴러다닐 수 있습니다. 잘못하면 강화유리라도 액정에 금이 갈 수 있으니깐요.
액정에 금이 간 상태로 사용하고 있는 아이폰입니다. 지하철에서 동의를 구하고 찍었는 데 수리비가 겁나서 액정이 금간 상태로 사용하고 있는 사용자 입니다. 애플 아이폰의 강화유리만 깨졌다면 약29만원의 수리비가 들고 그안에 LCD까지 깨졌다면 40~50만원정도의 수리비가 들게 됩니다. 사설업체의 AS을 한다고 하더라도 강화유리는 6만원, LCD 수리비는 16만원정도 한다고 합니다.
사진 출처 : 씨디맨의 컴퓨터이야기 (http://cdmanii.com/1875)
고가의 스마트폰 액정에 금이 갔습니다.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AS 비용도 만만치 않은 애플 제품인데 큰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지하철에서 액정에 금간 아이폰을 사용중이신 분을 봤는 데 동작을 하는 게 신기할 뿐입니다. 이런 불쌍사를 막기 위해서라도 벙커링으로 조치를 해야겠죠?
벙커링 구성품 보기
제품의 구성은 설명서와 벙커링입니다. 어떤 스마트폰이라도 뒷면에 반영구적으로 붙일 수 있는 제품입니다. 아이폰4에 붙여보았는 데 접착력이 강력합니다. 아이폰4의 뒷면에는 보호필름을 사용하고 있지만 같이 붙여도 문제없이 떼어낼 수 있었습니다.
손가락에 끼워 절대적 안전을 보장합니다
손가락에 끼워서 사용하는 Bunker Ring은 아이폰, 갤럭시 등의 고가의 스마트폰에 붙여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손가락을 넣어 감으면 편안하게 아이폰을 들 수 있습니다. 고무재질로된 고리기 때문에 손가락을 넣기 편하고 딱히 불편한점은 없었습니다.
이러고 놀아도 떨어질 염려가 없습니다. 그래도 따라하다가 떨어지면 책임은 못져요 -_-;;;
아이폰4의 뒷면에 벙커링을 붙여 보았습니다. 블랙이라 디자인이 나쁘지 않습니다. 무개도 4kg까지 들수 있는 강력한 접착력으로 한번 붙여두면 영구적으로 붙일 수 있습니다. 또한 탈착시에는 아이폰의 스킨이 떼어지지 않게 가장자리부터 천천히 때어 주면 됩니다.
아이폰, 아이패드에 버커링 하자
아이폰4, 갤럭시 악세사리인 벙커링 제품은 설명서와 벙커링만 들어 있는 간단한 구성입니다. 벙커링 설명서을 보면 간단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낙화방지 제품으로 고리는에 손가락을 넣어 사용할 수 있고 360도 돌아가기 때문에 어느 방향에서도 손가락을 넣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벙커링의 사용설명서에서 주의 깊게 보실건 부착 방법입니다. 아이폰4의 부착방법은 후면필름위에 부착하시면 되는 데 접착력이 강력하기 때문에 동봉된 미니필름을 사용하여 아이폰에 부착한 후 그위에 벙커링을 부착합니다. 모든 스마트폰, 태플릿PC에 부착이 가능합니다. 단 실리콘 케이스에는 부착이 불가능합니다.
설명서에 붙여져 있는 벙커링을 조심스럽게 때어 냅니다. 가장자리에서 부터 천천히 때어주면 잘 떨어집니다.
양면테이프가 아니에요. Bunker Ring의 Clear Pad는 반영구적인 붙였다고 뗐다가 할 수 있습니다. 반복적인 부착에도 부착력이 약해지지 않고 이물질이 묻었을 때는 물로 씻으면 처음느낌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4의 뒷면에 붙여 보았습니다. 블랙색상이라 딱 맞네요. 부착을 할때는 벙커링을 손으로 가볍게 눌러주시면 됩니다. 붙여둔 벙커링에 이물질이 많이 붙었다면 물에 씻어서 건조후에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화 볼때 거치대로 쓸 수 있어요
스마트폰으로 영화 볼때 거치대가 없어 옆에 물건을 받이다 폰이 넘어지고 했을 겁니다. 벙커링은 간이 거치대 역활도 해줍니다. 옆으로 새워둘 수 있어 편리하게 영화 감상했습니다. 벙커링을 360도 돌려가면서 원하는 각도를 맞출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의 거치대를 따로 들고 다니면 귀찮은 데 벙커링은 항상 붙여져 있어서 옆으로 폰을 새울때 쓸 수 있습니다.
주머니에도 잘들어가는 휴대성
벙커링의 링은 고무재질이라 휘어집니다. 구부려지기 때문에 주머니에 넣기 편합니다. 벙커링을 아이폰에 붙여두고 제일 걱정한 부분이 주머니에 들어가는지 였습니다. 걱정할 필요 없이 벙커링이 휘어지는 유연성때문에 주머니에도 잘 들어갑니다.
벙커링 손바닥에서 안떨어져요!
스마트폰 사용자의 벙커링 악세사리의 맹신을 볼 수 있습니다. 동영상 중간에 보면 줄을 연결하여 빙글빙글 돌려버립니다. ㅎㅎ 그래도 떨어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안전제일 주의로 스마트폰의 액정을 보호합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