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IT정보

아이패드2 출시 유출 사진

by 엔돌슨 2011. 1. 7.
반응형

아이패드2 출시 유출 사진 아이패드 출시된걸까?


아이패드2 출시 ? 소식에 대해서 전할까 합니다. CES 2011 세계 가전 전시회에서 아이패드2 목업(Mock-up) 모델이 공개되었습니다. 아이패드2 출시된것은 아니고 IT 전문사이트 인가젯 Engadget에 아이패드2 사진이 올라 온것입니다. 아이패드2 목업 모델은 알루미늄 재질로 두께는 9.4mm으로 얇아 졌고 액정크기는 24.6cm와 이전 아이패드와 같습니다. 아이패드2는 전후면에 카메라가 추가되었고 스피커가 커졌습니다. 아이패드2의 목업 버전에 후방 라벨, 제품고유번호 등까지 정교하게 제작된 것으로 볼때 아이패드2와 상당히 흡사한 제품 디자인으로 출시 될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이패드2 출시가 기다려 지는 건 갤럭시탭처럼 전면 카메라기능이 있어서 영상통화나 사진을 찍을 때 유용할거 같아 기다려 집니다.




인가젯에 공개된 목업 아이패드2 모델입니다. 아이패드2 디자인이 목업 디자인과 비슷하게 출시될것으로 예상된 가운데 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아이패드2의 두께가 13mm에서 9.4mm로 얇아진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애플 제품을 기대하는 것은 디자인이고 애플만의 철학이 있는 iOS입니다.




사진으로 보니 더욱 가지고 싶은 아이패드2입니다. 노트북보다 타블렛PC 가 더 끌리듯 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아이패드나 갤럭시탭이 더 끌립니다. 디자인을 보니 깔끔하고 심플합니다.










제품에 디자인에 대한 정보와 가로 세로 정보와 두께정보가 나옵니다. iPad2가 빨리 출시되면 좋겠지만 가격이나 출시 일정은 아직 모르겠습니다.





IPad2의 가로 세로 넓이는 185.8mm , 240.8mm 두께 9.4mm의 얇아진 아이패드2 디자인입니다.










목업 다지인이지만 비슷하게 출시될거 같습니다. 하드웨어 사양만으로 따지자면 삼성을 따라갈 수 없을것이라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애플제품만의 심플한 철학을 좋아하시는 분은 아이패드2를 기다리시겠죠?





후면에 더욱 넓어진 스피커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영화를 크게 듣거나 길거리에서 들어도 큰소리의 스피커가 웅장하게 들릴거 같습니다.





사진만으로도 기대를 하게 만드는 애플 제품은 여러모로 쓰임세가 있을것입니다. 타블릿PC 처럼 편하고 누구나 쉽게 다른 제품들과 혼용되면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기대하기 때문에 애플제품이 관심을 모으는 것 같습니다. 삼성, 엘지같은 우리나라 기업들도 좋은 제품을 많이 만들지만, 사람들은 편리한것을 잘 모르는 것 같습니다. 애플이라고 무조건 좋은 제품이 아닙니다. 한국시장에서 AS 부실로 횡포를 부리고 일관되지 않은 정책으로 소비자를 혼란하게 합니다. 하지만 애플제품을 쓰는 사람들에 대한 막연한 동경이 아닌 스마트한 기기를 잘 활용하는 사람이 스마트한 사람들이고 트렌드라고 생각합니다. 아이패드2의 출시가 또 한번 반향을 이르킬것은 당연한 사실입니다.